logo

HOME > 지수 > 책임 투자 > Green Revenues

Green Revenues 데이터 모델

Green Revenues 데이터 모델은 선진국 및 개발도상국 47개국에 있는 13,500개 이상의 공기업에서 “녹색” 상품의 매출 비중을 측정.

FTSE Russell의 Green Revenues 데이터 모델은 투자자들이 일관되고 투명한 데이터 및 지수를 통해 저탄소 녹색 경제로 전환되고 있는 글로벌 산업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 데이터 모델은 8개 업종과 60개 하위업종을 포괄하는 녹색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고유의 산업 분류를 사용하여 기업을 분석하고 범주화합니다. 하나 이상의 녹색 하위업종으로 분류된 기업의 경우에는 녹색 상품의 매출 총 비중을 제공합니다.

이점

  • 녹색 경제로의 전환에 참여한 기업과 업종 모니터링
  • 녹색 활동을 투자의 재무 실적으로 변환하여 노출 관리
  • 상장 기업이 녹색 매출 공개를 개선하도록 장려

FTSE Green Revenues Index Series

FTSE Green Revenues Index Series는 Green Revenues 데이터 모델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녹색 재화, 제품 및 서비스 수익이 있는기업에 대한 관리 익스포저를 포착하는 지수를 투자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FTSE Global Climate Index Series

FTSE Global Climate Index Series는 기후 변화 및 녹색 경제로의 전환과 관련된 위험과 기회를 통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Green Revenues 데이터 모델에 접근

로그인 >

사용자가 지금 www.ftserussell.com을 종료하려고 합니다

사용자가 지금 www.ftserussell.com을 종료하고 제3자 웹사이트에 접근하려고 합니다제3자 웹사이트로 연결되는 링크는 정보용으로만 제공한 것이며, 이 링크를 포함시켰다고 해서 FTSE Russell이 해당 웹사이트를 추천 또는 승인함을 시사하는 것은 아닙니다. FTSE Russell은 제3자 웹사이트 또는 후속 링크의 정확성, 적법성 또는 콘텐츠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며, 제3자 웹사이트의 콘텐츠에 대해 어떤 진술도 하지 않습니다. FTSE Russell은 손실이나 손해의 결과, 혹은 간접적으로는 이러한 제3자 웹사이트 또는 후속링크에 있는 콘텐츠의 사용에 대해 종류를 불문하고 어느 누구에게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